top of page

HOME Events

헝가리 출신 현대 미술가 ‘올란도 마로시니’…한국 첫 개인전 개최

정길종 기자  승인 2025.02.12 00:15

 

개인전 "Dreams of Reality: 과잉 속의 희망"
주한헝가리문화원 후원, 서울아트나우 갤러리에서 3월 5일까지 개최

서울아트나우 갤러리는 주한헝가리문화원과 함께 헝가리 출신 현대 미술가 올란도 마로시니(Orlando Marosini)의 개인전 "Dreams of Reality: 과잉 속의 희망"을 오는 2025년 2월 7일부터 3월 5일까지 개최한다.

▲서울아트나우 갤러리, 헝가리 출신 현대 미술가 ‘올란도 마로시니’©NEWSiES

이번 전시는 주한 리스트 헝가리 문화원의 후원으로 진행되며, 헝가리 출신 작가의 작품을 통해 한국과 유럽 현대 미술의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.

마로시니는 영국, 스위스, 벨기에, 독일 등 유럽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현대 미술가이다. 

그의 작품은 팝아트, 표현주의, 그래피티 아트의 요소가 결합된 독창적인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며, 장미셸 바스키아, 조지 콘도, 빌렘 데 쿠닝등 현대 미술 거장들에게 영향을 받은 작품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.

▲서울아트나우 갤러리, 헝가리 출신 현대 미술가 ‘올란도 마로시니’와 관계자 기념사진©NEWSiES

이번 전시에서는 강렬한 색채와 상징적인 캐릭터들이 혼합된 작품들을 통해 현대 사회의 감정과 감각을 탐구하며, 관객들은 작품을 통해 혼돈 속에서도 유머와 희망을 발견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.

현대 미술가 올란도 마로시니의 개인전 "Dreams of Reality: 과잉 속의 희망" 전시는 현대 사회의 감정적 복잡성과 디지털 시대의 자극적인 시각 언어를 탐구하는 마로시니의 대표작들로 구성되었다.

그는 강렬한 색채와 상징적 캐릭터들을 통해 우리가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감정의 대립과 조화를 탐색한다.

 

 

▲서울아트나우 갤러리, 헝가리 출신 현대 미술가 ‘올란도 마로시니’ 전시 전경©NEWSiES

그의 작품은 디지털 시대의 빠른 변화 속에서 인간이 느끼는 감정의 불안과 희망, 아이러니와 유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, 관객들이 스스로의 감정을 투영하고 새로운 해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고 했다.

저작권자 © 뉴스아이이에스(news ies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OPEN: 11:30 - 19:00 (TUE ~ FRI)

SAT: 11:30 - 17:00

CLOSE: MONDAY / SUNDAY

TEL +82 2 572 7987  

EMAIL contact@seoulartnow.com

R.102, Namgang Build., 41-14 Banpodae-ro 24Gil, Seocho-gu, Seoul, 06649, South Korea

©Copyright. All Rights  Reserved.

  • Instagram
bottom of page